티스토리 뷰


여러분이 알아야 할 훌륭한 배관 조언



지금이 드디어 배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때야.


너는 그것에 대해 자주 생각해 왔지만, 그것을 할 시간을 따로 두는 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배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자원이 제공된다.




얼어붙은 파이프가 터지지 않도록 가장 가까운 수도꼭지를 틀어놓아 물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파이프 안에 있는 압력이 밖으로 나오게 하고, 그것이 터지지 않게 하기 때문에 당신의 집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자주 변기 주변 바닥을 검사하고 변기가 부드러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변기를 두드리면 바닥에 약점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다리 사이를 흔들 수 있다.


이런 이슈를 더 빨리 포착하면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우물에서 물을 얻어 싱크대나 욕조에 주황색이나 분홍색 얼룩이 나타나면 그 범인이 물속에 있는 철분임을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은 물 유연제를 사용함으로써 이것을 극복할 수 있다.


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아니면 회사를 고용하여 집을 방문하여 당신을 위해 설치할 수 있다.




효율적인 샤워 헤드를 넣음으로써 에너지 요금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샤워기는 온수의 대부분을 사용한다.


몇 달러가 들 수도 있는 에너지 효율적인 샤워 헤드를 설치함으로써, 여러분은 집에서 샤워하는 사람당 최소한 일년에 100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파이프가 막혀 있고 파이프 클리너를 사용할 생각을 한다면 효소 기반인 파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들은 천연세균을 활용해 슬러지를 제거할 수 있는 액체로 변형시킬 예정이다.


가장 권장되는 파이프 청소기는 효소 청소제다.




건조기의 보풀 트랩을 청소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화재 예방과 같은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보풀 트랩을 너무 자주 검사하여 보풀이 파이프에 들어갈 수 있는 눈물이나 구멍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막힘이나 기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배수구 청소기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않도록 해, 전혀.


배수구 청소기에서 발견되는 화학물질은 매우 부식성이 강하며, 너무 많이 사용하면 파이프를 손상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배수구가 자주 막히면,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어 진짜 문제가 무엇인지 보고, 그것을 완전히 해결하라.




만약 여러분이 클린아웃 플러그를 제거하려고 노력하지만 별로 멀리 가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다.


첫 번째는 망치와 끌로 피팅을 풀어보는 것이다.


다른 방법은 끌을 가지고 플러그를 통해 바로 사용하는 것이다.




어떤 배관공이 오느냐에 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지 모르지만, 어쨌든 그것들을 연구할 수 있다.


보험사가 방금 배관공의 이름을 알려줬다면,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추천서와 다른 피드백을 읽어보고, 그들이 당신의 집에 도착하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하라.




겨울이 오기 전에 밖에 있는 수도꼭지에서 물이 떨어지거나 새는지 확인하십시오.


겨울 전에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기 전에 어떤 수리도 할 수 있다.


구리, 강철, 플라스틱 등 특정 파이프의 재료와 상관없이, 물이 얼어서 생기는 수압은 파이프가 갈라지게 할 것이다.


가장 작은 균열은 많은 비용이 드는 홍수와 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 충분한 물을 통과시킬 것이다.




배관공의 일은 변기와 파이프를 고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수도관을 고치는 것은 배관공이 하는 가장 흔한 고치다.




많은 사람들은 배관이 그들의 주거에 많은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매우 무서운 주제라고 생각한다.


심각한 배관 비상사태에 대비해 집을 구하기 위해 알아야 할 간단한 일이 하나 있다.


당신은 수도 기록부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하면 그것을 빨리 끌 수 있는지를 알게 됨으로써 어떠한 물 피해로부터도 집을 구할 수 있다.




배관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지식은 유용하고 잠재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재미있고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