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멋진 사진을 얻는 방법에 대한 요령



사진을 찍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취미다.


그 이유는 전문 사진작가들이 좋은 사진을 찍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기법을 사용하여 멋진 사진을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전문 사진작가들이 사용하는 몇 가지 팁을 아래에서 배울 수 있는데, 그것은 멋진 사진을 찍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디지털 사진은 소프트웨어에서 변형되고 조작되어 전통적인 예술 형태를 닮게 할 수 있다.


사진 편집 프로그램은 다양하지만 멋진 아이들은 모두 포토샵을 이용한다.


종종,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바꾸는 것은 쉽다; 단지 당신이 선택한 매체에 필터를 적용하라.




프레임은 사진술에서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초점을 확대하여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요소를 제거하십시오.


이것은 불필요한 초점들을 없앨 뿐만 아니라 사진의 덮개를 벗겨줄 것이다.




사진의 피사체로 사람을 사용하십시오.


항상 먼저 그들의 허락을 구하라.


여행할 때 사진을 찍으면 나중에 좋은 추억이 되는데, 사진이 눈에 띄지 않더라도 중요한 추억이 떠오를 수 있다.


솔직한 표현과 캐주얼한 옷차림은 당신의 사진을 더욱 기억에 남도록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샷을 기록하기 위해 메모장을 보관하십시오.


여러분이 돌아가서 여러분이 찍은 방대한 수의 사진을 볼 때마다, 여러분은 그 사진들 중 일부가 어디서 언제 일어났는지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찍은 사진에 대해 메모를 몇 장 적으려면 메모장을 사용해라.




카메라로 먼저 초점을 맞춘 다음 피사체가 샷의 중심에 있지 않도록 피사체를 상쇄한다.


중심적인 주제는 표준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흥미롭거나 예술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주제에서 벗어나면 사진이 더 독특하고 흥미로워 보일 것이다.




보통 피사체는 카메라를 직접 보게 될 것이다.


몇몇 독특한 사진들은 피사체가 카메라에서 벗어나게 하고, 카메라의 시야 밖에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당신은 또한 그들이 사진의 틀 안에 있는 물건에 초점을 맞추도록 할 수도 있다.




당신은 비에 젖어있거나 남겨진 피사체들을 촬영하고 싶었던 적이 있는가? 네 스스로 비를 내리는 것은 아무 문제가 없다.


사진 장비와 함께 스프레이 병을 포장한 후 피사체에 옅은 연무를 입힌 후 촬영하십시오.




카메라 설명서를 읽어 보십시오.


그 이유는 매뉴얼이 매우 두껍고 휴대하기 불편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그들은 쓰레기 서랍에 버려지거나 심지어 쓰레기통에 버려질 것이다.


매뉴얼을 엉망으로 만드는 대신 매뉴얼이 제공하는 정보를 배울 시간을 내십시오.


매뉴얼을 읽으면 피할 수 있는 실수 때문에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큰 그룹의 사진을 찍을 거라면, 그들에게 보완적인 옷을 입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제안해 보시오.


꼭 맞는 색을 입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완적인 색조를 입으면 최종 사진에서 훨씬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자연환경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따뜻한 색이나 중성 색조를 추천한다.


고객이 밝은 색상을 선호하는 경우, 색 구성의 균형 역할을 하기 위해 검정색 옷을 일부 입도록 권장하고 비보완적인 색상은 피하도록 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카메라를 잡고 밖으로 나가 이런 묘기를 연습하는 것이다.


사진의 품질이 바로 향상되는 것을 보면 기뻐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